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통합팩 9.0'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통합팩 9.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알툴즈 통합팩 9.0은 알집 9.0와 알씨 7.0, 알드라이브 1.0 이 포함된 제품으로 윈도8 환경에서도 모든 기능이 원활하게 구동되도록 최적화 작업이 진행됐다.
이번 알툴즈 통합팩 9.0버전부터 기존의 알FTP 대신 추가된 알드라이브는 다양한 프로토콜과 클라우드 서비스 접속을 지원하는 파일 전송 클라이언트로 지난달 출시됐다.
기존의 알FTP가 FTP와 SFTP전송을 지원했다면, 알드라이브는 FTP·SFTP·WebDAV·S3 등의 프로토콜 접속이 가능하며 아마존 s3·유클라우드 비즈·T클라우드 비즈 등의 업무용 클라우드 서비스에도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통합팩 9.0 출시를 기념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연간 라이선스 구매 시 경품과 함께 10% 추가 라이선스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스트소프트는 알툴즈 통합팩 8.0 이하 버전을 사용 중인 기업이 알툴즈 통합팩 9.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자세한 내용은 알툴즈 사이트(www.altool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