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인기 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정통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출시를 앞두고 공식티저영상을 사전예약이벤트 특별페이지(http://ilovepasta.patigames.com)에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공식티저영상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플레이 영상과 함께 게임의 특장점인 직원 꾸미기와 미니게임, 신나는 파티와 새로운 길거리 영업, 파스타에 어울리는 와인 추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셜게임 최초로 시도하는 2층 테라스로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만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꼼꼼한 요리사 셀리아, 맑고 명랑한 순수소녀 엘레나, 전문 소믈리에 멜리사, 깐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 데이비드 등 게임의 주요 캐릭터가 공개되어 향후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소셜 게임 개발력과 운영력이 모두 결합된 야심작이다. ‘아이러브커피’의 아름다운 감성을 이어받고 있으며 더 풍부한 게임성을 자랑해 웰메이드 인기 SNG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사전예약이벤트 참여자는 이미 14만명을 돌파했으며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게시글에는 댓글 수와 ‘좋아요’가 수천개를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높은 인기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오는 3월초에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서비스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