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코스닥 상장법인 ㈜큐브스의 자회사인 테크온팜 ㈜ (대표 윤진호)에서 새로 출시되는 ‘슈퍼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TV’에 Xbox 360 Kinect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슈퍼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TV’는 기존에 출시된 ‘슈퍼 사운드 TV’에 Xbox 360 Kinect의 동작인식 기능을 포함하여 스포츠, 댄스, 피트니스 게임 등을 플레이할 때 생생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한 차원 높은 홈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구현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 Xbox 360 Kinect 공급을 통해 새로 출시되는 ‘슈퍼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TV’는 50인치 Full HD LED TV에 250W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으며, Windows 7 기반의 PC 및 노래방 기능뿐 아니라 키넥트의 동작인식 기능을 활용하여 온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올 인원 홈 엔터테인먼트 TV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채널 그룹의 유우종 상무는 “키넥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보다 실감 나게 즐길 수 있는 홈시어터 환경에 대한 사용자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다”라며 “새롭게 출시되는 슈퍼 사운드 엔터테인먼트 TV에서 즐길 수 있는 고음질의 음향으로 다양한 Xbox 360 Kinect의 콘텐츠들을 보다 생생하게 즐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테크온팜은 오는 3월부터 총판 및 영업 대리점을 모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