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인생역전 윷놀이 for Kakao’를 3월 21일에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 출시하고 본격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18일 전했다.
지난달부터 진행 중인 사전 이벤트에는 현재까지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참여하며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보여, 이번 ‘인생역전 윷놀이’ iOS, 안드로이드버전 동시 서비스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생역전 윷놀이’는 전통 보드게임 윷놀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으로 즐길 수 있으며, 이색 아이템이 숨겨진 말판을 활용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돋보인다. 특히, 회사 직급을 ‘말’ 레벨 시스템으로 적용하고 윷놀이 말판을 가장 먼저 완주해 ‘칼퇴’를 하는 등 직장 내 에피소드를 담은 독특한 게임 구성이 재미를 더한다.
컴투스는 본격 게임 출시에 앞서 홍보 이벤트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4/02/yut_pre/main#)를 열고 ‘인생역전 윷놀이’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인생역전 윷놀이’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캐시아이템 ‘크리스탈’ 50개를 증정하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컴투스 대표 인기게임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몬스터앤나이츠’, ‘드래곤 기사단’, ‘타이니팡2’ 중 취향에 맞는 게임을 선택하면 각 게임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인생역전 윷놀이’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m2uskor) 또는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