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18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5일까지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매일 한 장씩 선물한다. 또한, 최대 규모의 코인 획득 이벤트인 골드 러시에서는 모든 스테이지 입장료 30% 인하, 황금 상자 드롭률 2배 증가, 게릴라 스테이지 난입 보스 100% 등장, 빅왕관 100% 출현, 레어 몬스터 코인 20배 상승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멤버 러시 스테이지에서는 빅왕관 100% 출현, 황금상자 드롭률 2배 상승을 비롯해 전투 중 랜덤하게 등장하는 황금상자에서 별 5개 등급의 ‘전설의 무기’ 및 한정판 아이템이 등장하는 등 한층 강화된 보상을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25일까지 우정 슬롯에서 코인 출현율이 증가하며, 평소 게임 플레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5천 만 코인이 출현하는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퍼즐앤드래곤’, ‘크레이지타워’ 등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게임과의 콜라보레이션이 계속 진행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골드 러시, 5천 만 코인 출현 등을 제공해 유저들이 쉽게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며, “이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