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가 13일,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국’은 전투 중 상하좌우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풀 3D 파노라마 그래픽의 국가 간 대규모 PVP MMORPG이다. 특히 유저는 공공, 축융, 태호 3개의 국가로 나눠 언제 어디서든 경쟁하며, 긴장감 넘치는 PVP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차별점으로 꼽힌다.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jrkzNX) 내 사전등록 신청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완료된다.
사전 등록을 한 유저 전원에게는 신선만 탑승 가능한 ‘사슴’ 탈것과 게임에서 구매 불가능한 코스튬 아이템 럭키박스가 지급되며, 여성 유저 대상 컨텐츠인 ‘선국 여신 선발’과 추첨을 통해 총 3백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선국: 세상을 지배하라!’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일반 필드 국가 전쟁 체제를 적용한 대규모 MMORPG로, 직접 국가 관직을 설정하고 국가 자금을 관리하며 국가의 번영을 위해 전쟁을 펼치는 큰 스케일의 모바일게임”이라며, “5월 중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선국’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게임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해 CBT를 실시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