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5월을 맞아 ‘네잎클로버 찾기’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6월 11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지급되는 ‘네잎클로버 찾기’ 쿠폰으로 행복, 사랑, 소망 등 총 3종의 상자 중 한 가지를 열어 네잎클로버 혹은 해당되는 게임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게임 플레이 횟수가 증가할수록 상자를 열어볼 수 있는 기회가 높아지며, 상자를 열 때마다 게임머니(SP)를 비롯해 포카락, 반합수류탄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상자 안에는 HERO MG36, RENARD AK74 등 영구 총기 및 폭탄 아이템, 포인트가 2배 상승하는 더블업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네잎클로버가 숨겨져 있어 클로버를 찾는 재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에서는 오는 5월 25일(일)까지 이용자들이 팀을 이뤄 경기를 펼치는 ‘온라인 클랜 랭킹 시즌1’의 예선전이 진행 중이다.
게임 내 클랜전 모드를 통해 쌓이는 점수로 순위가 결정되는 ‘온라인 클랜 랭킹 시즌1’은 상위 16위까지의 클랜에게 본선 진출의 기회가 주어지며, 본선에서의 상위 클랜에게는 순위에 따라 높은 능력치의 재규어 총기 및 게임머니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 밖에도 ‘스페셜포스’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큐티(CUTIE) 시리즈의 신규 총기와 마니아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AN94 MOD0 등 총 2종의 신규 무기가 업데이트 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