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내추럴모던 테마, 서빙 대회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내추럴모던 테마는 화창한 5월의 늦봄을 표현한 것으로 현대적인 느낌과 자연적인 느낌이 잘 구현되어 있다.
서빙 대회는 제한 시간 안에 손님들이 주문하는 3가지 메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서빙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대회로 18레벨 이상부터 NPC인 카를로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시즌2, 경험치 생산 2배 이벤트, 결제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유저가 사용할 수 있는 스타터팩(1000파스타, 5000골드, 10캐시) 쿠폰 번호가 함께 발송된다. 파티게임즈는 신규 가입한 유저가 5레벨을 달성하면 1000 골드를, 15레벨을 달성하면 2000파스타를, 20레벨을 달성하면 10캐시와 20퍼즐을 지급한다.
아울러 오는 7월 10일까지 누적 28일을 출석하면 ‘엘레나의 아기자기한 주방’ 레어아이템을 증정하며 4일부터 8일까지 5일동안은 하루 한번 2배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하루에 한번 경험치, 파스타 생산량, 파스타 생산 속도, 매출이 2배로 증가한다.
마지막으로 8일까지 게임 안에서 1만6500원을 결제할 시 보너스캐시 2배와 ‘니모의 작은바다’ 레어아이템을 증정하며 내추럴모던 테마 출시를 기념해 모던 테마세트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