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서비스 7주년을 맞아 오프라인 파티 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28일(토) 개최되는 ‘아바(A.V.A)’의 7주년 행사 ‘커멘드 센터 파티(Command Center Party)’에 함께할 이용자를 선발하기 위한 이벤트가 23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버튼을 눌러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이번 ‘아바(A.V.A)’ 7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개발자와 만남의 시간, 오찬, 밀리터리 서바이벌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올 여름 선보일 신규 콘텐츠의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7주년 기념 축전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면, 우수작품을 선정해 게임머니를 지급하는 UCC 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열린다.
여기에 8월 31일까지 매주 주말 특정 시간(오후 12시~3시/오후 7시~11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200%, 보급치 100%를 추가 지급하고, 버닝패키지 아이템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버닝 타임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
7주년을 맞아 준비한 ‘아바(A.V.A)’의 각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