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자유여행’은 여름 스페셜, 패밀리, 세미 패키지, 다이빙 팩, 항공권 전용 등으로 구성됐다.
3박 5일 일정으로 주말과 성수기에도 100% 출발이 보장되는 항공권이 기본적으로 마련돼 있으며 여행객의 취향과 여행스타일을 반영한 리조트, 액티비티 등 옵션이 포함된 상품을 고를 수 있다.
여름철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보라카이 여름 스페셜’은 80불 상당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보라카이 세미패키지’는 항공권과 호텔에 식사 5회와 해양 액티비티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보라카이 패밀리’는 크라운 리젠시&컨벤션 리조트 숙박 전용 상품이다.
특히 4인 가족을 기준으로 아동은 20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7세 이하만 해당한다.
‘다이나믹 다이빙 팩’은 보라카이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해양 액티비티를 모았다. 아일랜드 호핑투어를 비롯해 스쿠버 다이빙, 세일링보트,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총 5가지의 해양 액티비티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방수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좌석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을 위해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특별 판매한다. 희망 고객에 한해 공항-호텔간 왕복 픽업 서비스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기존의 에어텔 상품에서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기존의 보라카이 여행과 차별화를 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