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지난 23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대표 게임 ‘아이러브커피’의 정통 후속작이다. 이 작품은 사전 예약자만 16만명이 가입하는 등 화제를 모으며 출시 이후에도 100만 다운로드 돌파, 인기무료 1위를 차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티스토어에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내려받은 모든 이용자에게 럭키박스 아이템(아이템 중 랜덤 1종)을 오는 7월 6일까지 지급한다. 이용자는 티스토어에서 내려받은 후 게임에 접속해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다음으로 보너스 캐시 2배 지급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파티게임즈는 티스토어에서 결제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보너스 캐시를 2배 지급한다. 이용자는 반드시 티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결제해야 보너스 캐시 2배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티스토어 출시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