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테르소프트(대표 이건희)가 개발한 삼국지 테마의 전략 카드배틀게임 ‘삼국쟁투’ 공식 티저 영상(http://youtu.be/wElXmTmT42Y)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이벤트를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삼국쟁투’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삼국지를 소재로 선정한 게임으로 삼국지 장수의 카드 배틀과 상대방의 영토를 점령하는 전략이 조합된 전략 카드배틀게임이다. 회사 측은 기존 삼국지 게임 중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삼국쟁투’는 다소 코믹스러운 SD형의 매력 넘치는 장수 일러스트와 화려한 스킬 이펙트를 자랑하며 460종 이상의 등용 가능한 장수들이 등장해 풍부한 게임성을 자랑한다. 또한 쉬운 조작과 자동 전투, 전략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도 ‘삼국쟁투’의 장점이다.
이번 ‘삼국쟁투’ 사전 예약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7월 10일까지 사전등록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핵심 카드인 조조, 유비, 손권 중 한명을 선택하면 선택한 군주의 국가 뽑기권과 50,000은화를 100% 증정한다. 또한 게임 오픈 이후에도 총 6만원 상당의 레어 아이템, 레어 장수 카드를 이용자 전원에게 증정하는 사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4성 손상향 정예카드와 휘장30을,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4성 방화천극과 금화10을, 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5성 여포와 4성 경험치 카드를 준다.
‘삼국쟁투’ 사전 예약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