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개발하고 2012년 7월부터 현재까지 서비스 중인 인기 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가 오는 7월 26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2년동안 아이러브커피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7월 10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릴레이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그 동안 판매하지 않아 소장이 불가능했던 카페 단골손님 전교 1등의 교복, 샘일병의 밀리터리 룩 등을 이벤트 기간 동안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꾸준히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크리스탈 요트,바람쌩쌩 타워형 에어컨 등 인테리어 아이템이 들어있는 여름 행운상자와 캐시, 제이 원두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2주년을 맞아 사상 최초로 원두 2배 이벤트를 1주일 동안 진행, 풍족한 원두로 여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파티게임즈 관계자는 “2주년 이벤트는 7월 10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약 두 달에 걸쳐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유저가 원하던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이후에 있을 업데이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러브커피의 2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파티게임즈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