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일본 아소비즘이 개발한 ‘드래곤파티’(일본 게임명: ‘드래곤포커’)의 국내 출시에 앞서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드래곤파티’는 실시간 카드배틀RPG로 일본 게임시장에서 다운로드 수 200만명을 돌파하고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에 오르며 ‘배터리 학살자’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인기몰이를 한 화제작이다.
이번 사전등록으로 국내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이게 된 ‘드래곤파티’는 5명이 하나의 팀을 이뤄 상대팀과 카드로 승패를 겨루는 파티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으로 특히 제한된 참여횟수 안에 승리를 거두기 위해서는 치밀한 사전 전략이 필요해 협동 플레이와 전략적인 방식의 플레이를 즐기는 국내 이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파티’는 이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에게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먼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용석(캐시)을 지급하며 참여자 모집 수 달성도에 따라 골드, SS등급 카드 등 게임 안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카드게임을 즐기면 스마트빔, 피자 교환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페이지에 마련된 ‘카카오톡 친구 초대하기’를 통해 매일 한번씩 지인에게 사전예약 소식을 알린 유저들에게도 응모권이 주어진다.
‘드래곤파티’의 사전예약을 원하는 유저들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dragonparty.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파티’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dragonparty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