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비행 슈팅게임 ‘와일드기어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퍼 슈팅 액션 게임 ‘와일드기어 for Kakao’는 3D로 구현된 우주맵 위에서 빠른 속도로 비행을 하며 앞에 나타나는 적의 기체를 피하거나 파괴하며 단계를 이어 나가는 방식이다.
콤보가 높아지면 터보 모드가 발동하여 광속 비행을 통한 높은 점수를 기록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공략해 나만의 기체를 성장시켜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겨울왕국’의 엘사 역과 함께 ‘주먹왕 랄프’, ‘원피스’, ‘스타크래프트2’ ‘리그오브레전드’ 등 유명 작품에 참여한 성우 소연을 비롯한 국내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해 각 캐릭터별로 상황에 맞는, 개성 넘치는 목소리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리듬액션게임 ‘탭소닉링스타 for Kakao’ 개발진이 ‘와일드기어 for Kakao’의 개발 및 OST를 담당하고 있어 높은 품질의 그래픽과 배경음악을 선사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와일드기어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22일부터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ppl.cm/wildpromo)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을 통해 사전 등록을 완료하는 참여자 전원에게 OST 음원을 제공하며, 카카오톡으로 친구들에게 사전 예약 이벤트를 알리는 회원에게는 게임머니 및 설계도 뽑기 쿠폰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