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청소년 여름방학 특집 '스쿨클래식 시리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04 11: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의정부예술의전당(사장 박형식, 이하 전당)은 오는 9일과 13일 전당 대극장에서 청소년들에게 문화체험 기회를 줄 '2014 스쿨클래식 시리즈'를 연다.

기존에 운영되던 청소년음악회를 올해부터 '스쿨클래식 시리즈'로 명칭을 바꿔 '시가 흐르는 교과서 음악회-山樂人', '클래식 폭소 콘서트 얌모얌모'로 연다.

오는 9일 오후 3시 '시가 흐르는 교과서 음악회-山樂人'은 산과 자연을 주제로 가곡과 시 낭송, 양악·국악·대중음악이 융합된 퓨전 콘서트로 열린다.

의정부의 전문 성악가 단체인 '프렌즈 싱어즈(Friends Singers)'와 실험적인 편곡과 형식으로 풍부한 레퍼토리를 들려주는 현악 4중주 연주단체인 '예인사현'이 노래와 연주를 선사한다.

시낭송 퍼포머 공혜경과 김종대가 출연, 서정적인 시낭송을 한다.

슈베르트의 '송어'를 비롯해 '고풍스런 무곡과 아리아 모음곡 3번', '라쿠카라차', 'All I ask of you' 등 세계 민요를 들려준다.

또 13일 오후 7시 30분에는 웃음이 있는 클래식 공연 '클래식 폭소 콘서트 얌모얌모'가 펼쳐진다.

개그맨 전유성이 특유의 코믹한 감각으로 어렵고 딱딱하게 클래식을 풀어 소개한다.

대학에 출강하거나 국내·외 각종 콩쿨에서 수상 경력을 있는 실력파 성악가들이 오페라와 가요, 영화 음악, 동요, 만화 영화 주제곡 등 다양한 장르 음악을 선보인다.

관람료는 전석 1만5000원이다.

공연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인터파크(www.interpark.com)로 하면 된다.

문의 의정부예술의전당(☎031-828-5841~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