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미니게임을 비롯한 새로운 아이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스타를 소재로 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로 이탈리아 베니스를 바탕으로 한 실감나는 게임 속 배경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다양한 미니게임 등 풍성한 콘텐츠로 지난 3월 출시 후 지금까지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게임과 아이템을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더 크고 다양해진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게임 속에 구비된 미니게임에 ‘재료팡팡’ 게임을 추가한다. ‘재료팡팡’은 목표로 설정된 재료를 제한시간내에 3줄 이상 맞추는 간단한 게임으로 신규 오븐요리를 획득하거나 단골 손님 및 VIP 주문 받기 시 서빙게임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아이템인 ‘돼지 저금통’을 출시하고 8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7일간 5% 할인가로 판매한다. ‘돼지 저금통’ 아이템은 골드 혹은 캐시로 구입 가능하며 매일 각각 골드나 캐시를 자동 생산하기 때문에 유저들의 살림에 보탬이 될 효자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오는 9월 5일까지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내가 갖고 싶은 캐릭터 의상 공모전’을 진행하고 유저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공모한 의상을 선별해 게임 안에서 실제로 출시한다. 작품이 당선된 당첨자는 자신이 제작한 의상 출시에 이어 드레스룸 아이템과 캐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받게 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에 관련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