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한 대작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는 9월 2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28일 밝혔다.
‘애스커’는 9월 2일 테스트 참가자 모집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행보를 알리기 위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차 CBT 일정 공개와 함께 테스트에서 선보일 주요 콘텐츠를 발표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주요 특징 및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는 동시에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 이용자들은 당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애스커’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 방문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누구나 행사 현장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행사가 끝난 이후에도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다시보기를 시청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사업팀장은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될 ‘애스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보다 많은 회원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현장 생중계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9월 2일부터 ‘애스커’를 첫 번째로 만나볼 수 있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