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씨도 대한민국 대부분의 평범한 직장인들과 마찬가지로 잦은 야근으로 인한 피로, 회식, 술자리에서의 지나친 과음, 업무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 이러한 요인들이 당화혈색소 수치를 증가 시키는데 큰 작용을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최씨는 아직 젊다는 이유로, “괜찮겠지?” 라는 건강에 대한 자만과 무관심 때문에 방치하였던 것이다.
하지만 최씨와 같이 당화혈색소(HbA1c) 수치가 높은 고혈당이나 당뇨병을 갖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송문기박사의 건강기능식품인 아라지, 프로지, 프로지골드가 이러한 부분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참고로 송문기박사가 개발한 신합성 아연물질은 이들 제품에 있어서 가장 핵심적인 물질로 모든 제품군에 포함이 되어 있는데, 이 신합성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향상 시켜주고 세포 분열에 도움으로 줌으로서 인슐린 저항성을 낮춰줄 수 있다는 점이다. 일반적인 아연은 흡수율이 낮고 섭취 시 인체 내 머무는 시간이 짧다는 치명적인 약점을 가지고 있지만 송문기박사의 신합성아연은 킬레이트 공법을 통해 만들어져 흡수율을 늘리고 체내에 지속되는 시간을 늘려 아연이 빠르게 체외로 방출되는 것을 막아줄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프로지∙프로지골드∙아라지는 프로지몰 (http://prozmall.co.kr)에서 절찬리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1644-0026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