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작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에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 미디어 쇼케이스와 함께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애스커’가 신청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2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 신청을 한 이용자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아수스 노트북 및 데스크탑, AMD 그래픽카드, 디지털 카메라, 27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아울러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테스트 기간 중 자신이 플레이할 날을 미리 선택하고, 그날 실제 플레이를 하면 100분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9월 17일까지 ‘애스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mang.asker)에 최고의 액션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데스크탑과 AMD 그래픽카드, 스타벅스 상품권 등 경품을 지급한다.
여기에 9월 11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포털 사이트 내 ‘애스커’ 브랜드 검색창의 시크릿 페이지를 클릭하면 CBT 베타키가 나타나고, 이를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CBT 참여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BT 베타키를 획득할 수 있는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대작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의 CBT 참가 신청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