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통합적 마케팅교육 전문기관인 한국마케팅교육연구소(소장 배노제)는 기존에 운영하던 마케팅MBA과정 중, 핵심 이론만을 요약하고 한국형 실전 사례를 보강한 마케팅MBA 단기완성반을 개발, 10월2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마케팅의 개념에서 시작하여, 분석, 전략, 전술, 실행, 평가까지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다루며, 이론적 마케팅 교육에서 소홀하기 쉬운 온라인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소셜마케팅 등 마케팅 실전에 대해서도 자세히 교육하는 통합적 교육이다.
한국마케팅교육연구소 마케팅MBA는 LG CNS, 삼성전자, LG화재에서 일한 후, 월스트리트인스티튜트와 파고다교육그룹에서 CMO(마케팅총괄관리자)를 지낸 배노제 소장이 직접 강의한다. 배 소장은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경영학과 대학원(MBA)을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에서 박사과정을 수학했다. 또한 제43회 중앙광고대상, 2007년 한경광고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04년부터 직접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배씨 블로그는 뉴스와이어 선정 2012년 10대 마케팅 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수강신청은 한국마케팅교육연구소 홈페이지(http://marketingkorea.org)에서 할 수 있다. 효과적인 교육을 위해 각 반 정원은 10명으로 제한된다. 1개월 수강료는 297,000원이다.
과정문의: 한국마케팅교육연구소 02-563-071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