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인크로스(대표 이재원)의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신작 RPG ‘와썹 주공 for Kakao’가 출시 3일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에 힘입어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무료 카테고리 1위까지 오르며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와썹 주공 for Kakao’는 삼국난세 시대에 주공이 되어 미녀를 구한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삼국지를 위트 있게 구성한 RPG다. 간편한 UI와 UX를 채택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깨알재미를 주는 멘트로 사용자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유저들의 호평 속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와썹 주공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념해 매일 골드와 버프 아이템을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0월부터 체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레벨업 이벤트와 매일매일 상품을 바꾸어 진행하는 교환 이벤트도 실시해 유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리며, 향후 ‘와썹 주공 for Kakao’ 길드전과 추가 무장시스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하고 꾸준한 이벤트로 보답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와썹 주공 for Kakao’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assupzk.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