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가 자사의 대표게임인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서 신규 컨텐츠를 대량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9월을 맞아 지난 17일 실시한 첫 번째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에는 프리미엄 기능성 아이템, 새로운 단골 손님, 아이러브 디자이너 당첨작 등 신규 컨텐츠를 대폭 추가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존 제품에 다양한 기능이 부가된 프리미엄 기능성 아이템 두 가지를 선보인다. ‘재료량이 증가하는 보트’를 출시해 유저들이 매번 시장에서 구입하는 재료를 보다 여유 있게 구비할 수 있도록 배려했으며 ‘대용량 와인 셀러’를 추가해 보유하고 있는 와인을 기존보다 더 많이 저장해둘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8월 8일부터 9월 5일까지 실시했던 ‘아이러브 디자이너’ 이벤트를 통해 자신이 갖고 싶은 캐릭터 의상을 공모한 유저들 중 영광의 당첨작 3종을 골라 실제로 게임 내에 구비된 상점을 통해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일주일간 2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번 ‘신상이 쏟아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하면 등장하는 룰렛을 돌려 해당하는 칸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룰렛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1월 9일까지 진행한다. 총 28회의 룰렛을 돌린 참여자에게는 ‘가을 단풍나무 아이템’를 증정한다.
아울러 9월 30일부터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낚시 이벤트’에서는 우체통 근처의 배를 타고 있는 ‘마르코 NPC’를 터치한 뒤 이벤트 미끼를 선택해 낚시를 하고 진주를 모으면 특별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0월 15일까지는 ‘신규 유저 이벤트’를 열고 이벤트 기간 안에 신규 가입 후 5레벨을 달성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10만골드, 10캐시, 정크 빈티지 세트, 파스타 3팩이 담긴 ‘스타터팩’을 선물한다.
신규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15레벨을 달성하면 20만골드, 10캐시, 기능성 아이템, 파스타 5팩, 캐릭터 뽑기 카드 2매가 포함된 ‘지원팩’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신상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