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모바일 게임 플랫폼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두 번째 모바일 타이틀 신선놀음 MMORPG ‘신선해 for Kakao(이하 신선해)’를 17일, 신규 서버 증설과 동시에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신선해’는 셀 수 없을 만큼 방대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강점을 기반으로, 꾸준한 유저 유입 증가 추세에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4번째 신규 서버를 증축한다.
이와 더불어 더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애플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했으며, 서버 증축 및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3서버에서 흑곰 또는 황금호랑이 펫을 소지하고 있는 유저가 4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금일 하루 동안만 흑곰 또는 황금호랑이를 증정하며, 오는 19일(일)까지는 신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30만 은화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9일(일)까지 공식 네이버 카페 축하 게시판을 통해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신규 서버 증설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만 은화를 증정한다.
이엔피게임즈 박선임 PM은 “꾸준한 신규서버 추가 등 유저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선해가 드디어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하게 됐다”라며,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만큼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선해’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비롯한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inseonhae.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