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9일까지 9층 토파즈홀에서 '제1회 아우터 페어'를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아우터', '스타일리시 아우터', '기능성 아우터', '시즌 it 아이템' 이라는 4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아우터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맥케이지, ADD, 페트레이, 몽끌레어&노비스(병행수입), CP 컴퍼니, 듀베티카, 엘페, 성진 모피 등 이태리 프리미엄 패딩과 모피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19일까지 가을 인기 패션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층 영캐주얼 매장에선 크럭스, 폴햄, 리트머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인기 아이템전을 통해 재킷, 패딩점퍼, 바지 등을 최대 5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여성의류 매장은 리스트, 발렌시아 브랜드가 참여하는 가을, 겨울 패션 초대전 행사를 통해 모직코트, 패딩점퍼, 가죽 의류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 데이텀, 로엠, 비지트인뉴욕 등의 여성 캐릭터 브랜드는 블라우스, 바지, 재킷, 트렌치코트 등의 가을 인기 의류를 40~50% 할인한다.
남성의류 매장은 올젠, 까르뜨블랑슈, 지오지아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를 통해 점퍼와 스웨터, 체크무늬 남방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르까프, 아식스 등 스포츠 브랜드에서는 기능성 러닝화와 워킹화 할인 행사와 함께 트레이닝복 할인 판매 행사가 열리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가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연다.
지하 2층 점 행사장에선 아디다스·나이키 라이벌대전을 열고 바람막이, 져지, 운동복 등 의류를 비롯한 러닝화, 스니커즈 등 다양한 스포츠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브랜드 지프, 홀하우스에서는 가을 패션 아이템라운드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를 2만원부터 4만원대의 균일가로 선보인다.
또 오는 21일에는 신사동 가로수길 생크림 롤케익으로 유명한 '몽슈슈 도지마롤'을 일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비너스 균일가전을 마련, 19일까지 지하 1층 점 행사장에선 내의 2만원, 거들 3만원, 잠옷 4만원의 균일가 상품뿐 아니라 브래지어를 2만7,000원에, 여성팬티를 9,000원에, 남성팬티를 1만4,000원에 판매한다.
당일 10/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 5,000원/1만원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