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 정식 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8 16: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8일 자사가 개발한 충돌액션 RPG ‘몬스터샷 for Kakao’를 구글플레이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샷 for Kakao’는 ‘에픽크로니클’, ‘에픽하츠’, ‘활 for Kakao’를 개발한 펀터스퀘어가 선보이는 신작이다. ‘당기고 튕긴다’는 새로운 패더다임의 전투방식에 몬스터 수집, 육성, 전투라는 정통 RPG 요소를 결합해 쉽고 접근성이 높으면서도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 물, 자연, 빛, 암흑의 5속성으로 구성된 300여 종의 몬스터를 육성하고 수집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들의 스킬과 불리한 전세를 뒤집는 강력한 필살기, 동료를 스쳤을 때 발동되는 특수 기술 등 다양한 전략적 묘미가 더해져 매번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를 제공한다.

슬링샷 RPG 장르 최초로 지원하는 실시간 네트워트 동기화 방식의 PVP(유저 간 대결)도 장점이다. 수백여 종의 몬스터 중 셋으로 구성된 자신만의 팀을 구성, 상대방과 턴제로 겨루는 PVP는 4:33이 ‘활 for Kakao’에서 쌓은 노하우가 집약된 콘텐츠로 뛰어난 매칭 밸런스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4:33은 '몬스터샷 for Kakao'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18일까지 공식카페에 가입하거나 레벨5, 10, 15를 달성할 때마다 유료 캐시인 '루비'나 게임머니, 문화상품권, 백화점상품권을 추첨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번째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초반 대표 몬스터 ‘어린 숙면초’, ‘어린 불면초’, ‘어린 민병초’를 모으면 5000골드를, ‘파란 뀨잉’, ‘쫄병 구리’, ‘탐험 구리’를 모두 수집하면 모험의 날개 20개를, ‘빛의 기사 큐브’, ‘마왕 더스트’를 모은 유저에게는 3~6성 몬스터 뽑기권을 지급하는 ‘수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 번째로 오는 11월 10일까지 이벤트 던전인 ‘도전의 숲 3’을 클리어한 유저 전원에게 빛 속성 시드 몬스터 ‘프로무스’를 지급한다.

‘몬스터샷 for Kakao’의 캐릭터 정보, 스킬, 필살기, 장비 등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shot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