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실링’은 모바일 게임 앱에 특화된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지난 4 월 국내시장 베타 서비스를 시작으로 이번에 한국과 중국시장 내 ‘앱실링’ 보안 서비스를 적용한 모바일 게임의 본격적인 런칭을 시작한다.
‘앱실링’은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게임 앱 보안 서비스로, 특히, 모바일 게임 산업과 애플리케이션의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모바일 게임 개발자들이 강력한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빠른 시간 내 손쉽게 적용하고, 유지보수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실링 보안 서비스의 주요 특징으로는 △간편한 코드 추가 및 변경 후, APK를 생성해 업로드, 다운로드하는 간편한 서비스 프로세스 △1시간 이내에 적용할 수 있는 신속성 △사용한만큼 지불하는 합리적인 가격구조 △별도의 API가 필요없어 유지보수가 용이 △유니티3D(Unity3D) 코코스투디엑스(Coco2d-x)와 같은 메이저 게임 엔진 지원 등을 들 수 있다.
앱실링은 ‘유니티게임즈 차이나(Unity Games China)’를 통해서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앱실링’ 보안 서비스를 적용한 두 개의 모바일 게임을 각각 ‘차이나 모바일 마켓’과 ‘차이나 유니콤 마켓’에 선보였다. 이를 시작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잉카 엔트웍스의 안성민 대표는 “중국시장에 런칭한 모바일 게임에 대한 해킹 시도 분석 결과, 두 개의 게임 중 한 개는 해킹 시도가 전체 실행된 횟수에 대비해 70% 정도의 높은 빈도로 해킹이 시도된 것으로 나타났다"며 "특히,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은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률이 가장 높으면서 동시에 해킹을 통한 수익 손실도 가장 큰 시장으로, 중국은 강력한 보안 서비스의 필요성이 가장 요구되는 시장"이라고 밝혔다.
한편 앱실링 서비스는 스타트업 기업 △라이브 서비스 △초기 마켓 런칭 시점 등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하는 대로 서비스 가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현재, 앱실링 웹사이트(www.appsealing.com)를 방문 시, 무료로 보안 서비스를 테스트 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