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최대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슈즈를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전국 슈마커 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해당 / 아울렛, 마트 제외)에서 오는 21일부터 12월26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총 6회 진행된다.
슈즈구매 시 OK캐쉬백 포인트 15%를 차감하고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카드나 모바일 사용자 모두 가능하며, 포인트가 없는 고객도 OK캐쉬백 포인트 충전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포인트 충전은 일정한 대가를 지불하고 제휴사 및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구매하는 것으로, OK캐쉬백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본인 인증 후 결제 가능하다. 1원당 1포인트로 1회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충전할 수 있다.
윤희중 슈마커 광고홍보팀 과장은 "이 이벤트는 매번 진행할 때마다 온/오프라인 상에서큰 화제를 모았던 이벤트"라고 말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 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슈즈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 52개 매장을 오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