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2014 카카오게임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3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시삼십삼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 이하 4:33)은 2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의 2014년 카카오게임 대상 선정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두 번째로 진행되는 ‘카카오게임 대상’은 1년 동안 카카오게임을 통해 선보였던, 모바일게임 중 인기, 매출 순위 및, 순이용자, 운영진 의견 등 다양한 지표를 기반으로 총 10종의 게임이 선발되는 행사다.

카카오게임 대상에서 4:33은 지난해에 이어 연속으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게임을 한 해 동시에 수상한 유일한 게임사가 됐다.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블레이드 for Kakao’는 국내 최초 언리얼엔진3를 채용한 액션RPG로 눈을 의심케 하는 최고의 그래픽 품질과 플레이 내내 화면을 수놓는 특수 효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썸에이지(대표 백승훈)가 개발한 ‘영웅 for Kakao’는 판타지 캐릭터는 물론 이순신, 관우, 무하마드 알리, 제갈량 등 실존 영웅이 260여 종 등장하는 액션 RPG다. 이 게임은 출시 후 한 달여 만에 누적 100억 매출, 160만 다운로드 등 올해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4:33은 이번 카카오게임 대상 수상을 기념해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3일에 걸쳐 옵션 변경권, A급 방어구, 무기 뽑기권을 지급한다. 또 ‘영웅 for Kakao’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에서 가장 구하기 어렵다고 평가 받고 있는 4성룬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충식 4:33 마케팅 본부장은 “4:33과 다음카카오의 협업이 올해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가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큰 도움이 됐다. 앞으로도 두 게임이 꾸준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 게임에 대한 캐릭터, 이벤트 등 자세한 정보는 ‘블레이드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blade433)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