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대표 브라이언 리)가 개발한 모바일 동양 판타지 RPG ‘진봉신연의’에서 서비스 100일을 맞아 보스전 업데이트와 함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화) 밝혔다.
지난 10월 14일 국내 출시한 ‘진봉신연의’는 선인과 인간이 공존하는 중국 고대소설 ‘봉신연의’를 게임화 해 흥미롭고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제공하는 모바일 판타지 RPG로, 소설 속 인물인 태공망, 달기 등 200여 종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강화하며 파티를 구성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20일(화) ‘진봉신연의’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보스전을 업데이트 했다.
매일 15시와 21시, 하루 2회 오픈되는 보스전은 15레벨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전이 시작될 때 등장하는 3명의 몬스터를 물리치면 보스 몬스터에게 도전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보스전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받으며, 보스 몬스터에게 가장 많은 공격을 가한 이용자 10명에게는 5성카드, 5성장비 조각 등의 혜택을 증정하는 베스트 유저상이 수여된다.
또한 마지막으로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이용자에게는 최대 게임머니를 50만 엽전 획득할 수 있는 최후의 일격상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오는 23일(금)까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jinbs/) 출석 게시판을 통해 1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진봉신연의’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bs)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