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FPS 아바(A.V.A), 신개념 콘텐츠 ‘메가모드’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0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네오위즈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신개념 콘텐츠 ‘메가모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메가모드’는 FPS장르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섬멸모드’를 바탕으로 제작된 신규 PVP 콘텐츠이다. 적을 모두 제압하면 승리하는 섬멸모드에 성장과 스페셜무기 활용, 아군 지원 AI(인공지능)캐릭터를 더한 것으로, 캐주얼 하면서 통쾌한 화력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아군의 AI 플레이어를 소환해 활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 된 용병 소환 시스템은 재미를 높여주는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중에 획득한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유탄발사기, 로켓발사기, 머신건 등 강력한 스페셜 무기는 승패를 결정짓는 중요한 열쇠로 작용한다. ‘메가모드’는 최대 16명(8 vs 8)이 참가해 즐길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메가모드’ 출시와 함께 2월 16일까지 빙고 이벤트가 오픈된다. 30분이상 플레이 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기회로 빙고에 성공하면 각종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일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총 25칸으로 구성된 빙고에서 가로, 세로 중 한 줄을 완성하면 아이템 보상이 지급되고, 모든 빙고를 완성하면 양인형 폭탄 아이템이 증정된다.

한편, ‘아바(A.V.A)’의 신개념 콘텐츠 ‘메가모드’와 빙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