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팬만 몰랐던 조정석 이상형 거미와 열애 “갈망하고있다” 작심발언?…팬만 몰랐던 조정석 이상형 거미와 열애 “갈망하고있다” 작심발언?
Q. 조정석이 이상형으로 알려진 거미와 열애에 빠졌죠?
-이상형 거미와 열애 중인 조정석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서로 만난 뒤 언론만 모르게 사랑을 키워온 것 같습니다.
주변 지인들은 조정석의 이상형 거미와 열애 사실을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이미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이상형 거미와 열애 중인 조정석은 뮤지컬 무대에서, 거미는 가수로서 한국의 디바로 자리 잡았기 때문에 둘 사이에 음악이라는 공감대가 컸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형 거미와 열애중인 조정석은 바쁜 가운데서도 일정이 없을 때는 함께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특히 거미는 조정석이 주연한 영화의 VIP 시사회에는 대부분 참석할 정도로 애정을 쏟아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Q. 거미와 조정석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알려지면서 과거 열애 증거들이 나오고 있죠?
- 거미는 지난해 한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관심 있는 사람은 있다. 일방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연애 갈망하고 있다. 하지만 관심이 없는 것 같으면 감정을 깎아내리는 편이다"라고 밝힌바 있습니다.
당시 조정석과 열애를 시작하는 단계로 양측이 서로 호감을 갖고 있지 않았겠느냐는 추측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 개그우먼 김지민 역시 과거 거미 생일파티에서 만난 조정석을 언급한 바가 있었는데요.
김지민은 지난 2013년 KBS '맘마미아'에 출연해 조정석과 단둘이 밥을 먹었다는 어머니의 돌발 발언에 대해 해명해야만 했습니다.
김지민은 어머니의 폭탄발언에 대해 "거미 생일파티 초대돼 조정석을 봤고 별일이 아니기 때문에 엄마한테 굳이 얘기한 것이다"라고 당황해하며 해명하기도 했는데요.
김지민은 당시부터 조정석과 거미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알았을 것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