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방송될 SBS ‘인기가요’에서는 완전체로 돌아온 빅뱅과, 칼군무의 정석 방탄소년단, AOA 지민과 제이던의 무대, 매력적 보이스의 김예림이 컴백 무대를 꾸민다.
먼저 3년 만에 완전체로 무대에 오르는 빅뱅은 음원차트를 올킬한 ‘루저’와 ‘베베’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며, 칼군무의 정석인 방탄소년단은 흥이 넘치는 무대로 ‘흥탄소년단’과 ‘아이 니드 유’의 무대를 꾸민다.
또 AOA 지민과 제이던이 꾸미는 ‘GOD’와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김예림이 ‘알면 다쳐’로 유니크한 컴백을 알린다.
새로운 멤버 예리와 새롭게 돌아온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상큼한 무대를, 가비엔제이는 가슴아픈 이별 이야기인 ‘친구가 널 봤대’를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한다.
사랑스러운 소녀들인 오마이걸이 ‘큐피드’ 무대를 통해 남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한국과 중국에서 핫한 루키로 떠오른 유니크가 ‘EOEO’의 무대를 꾸민다.
한편 813회 ‘인기가요’에는 빅뱅, 지누션, 레드벨벳, JIMIN N J.DON, Gavy NJ, 방탄소년단, 앤씨아, 달샤벳, 블레이디, Mr.Mr., 김예림, 유니크, 디아크, CLC, 러버소울, A.cian, 풋풋, 오마이걸, 소유미, A-BLE 등이 출연한다. 오후 3시 3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