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판타지 모험 RPG ‘던전트래커즈’ 구글‧애플 동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6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던전트래커즈’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글로벌 동시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던전트래커즈’는 몬스터들과 맞서 싸우는 소환사들의 모험담을 그린 판타지 모험 RPG다. 2D 그래픽의 쿼터뷰 시점과 택틱스 방식으로 전개되는 전투를 통해 복고적인 분위기를 살렸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일러스트와 380여종의 몬스터 등 풍부한 콘텐츠로 완성도를 높였다.

‘던전트래커즈’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세계 전역에서 서비스되며, 한국어를 포함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등 5개 언어 지원 및 지역별 문화적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글로벌 성공 가능성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조이시티는 ‘던전트래커즈’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26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10레벨, 15레벨,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 하루 3번 정해진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행동력(아이템)’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한 유저 전원에게 ‘3성 장비소환권(아이템)’을, 페이스북에 ‘던전트래커즈’에 대한 댓글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루비(게임캐쉬)’를 증정한다.

한편, ‘던전트래커즈’는 일본 내 사전 예약 사이트인 ‘예약TOP10’에서 1위에 등극한 바 있으며,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도 25만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몰려 기대감을 높였다.

판타지 모험 RPG ‘던전트래커즈’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http://dt.joycity.com/resources/utils/redirect_to_market_new.html)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