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18 07: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6월 18일 오늘의 운세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과감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오늘의 당신은 쓸데 없는 구설수에 오르기 쉬운 운이니만큼 말과 행동에 특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사소한 분쟁에 끼어들었다가는 골치아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아예 처음부터 무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재자로 끼어들었다 하더라도 말썽이 일어나기 쉬운데, 어느 한 쪽의 편을 들었다가는 더더욱 골치 아픈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아무리 친한 사람의 일이라 하더라도 당신과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일이라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평소 건강에 자신 있다고 해서 건강관리에 소홀히 하다가는 큰코 다치게 됩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 하는 법입니다. 그동안 자신의 건강을 믿고 불규칙하고 무절제한 생활을 해왔다면 그러한 습관은 되도록 빨리 청산하고 바른 생활로 돌아와야 할 때입니다. 아침은 거르지 말고 꼭 먹도록 하고 과도한 음주와 흡연을 되도록 삼가도록 하세요. 운동량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출퇴근을 할 때 자동차가 아닌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앞뒤 너무 재지 말고 과감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의 당신은 '구더기 무서워서 장 못담근다.'라는 속담이 떠오를 정도로 쓸데없는 걱정이 많아 보입니다. 앞일을 걱정하기만 해서는 일을 시작할수도, 성공 할 수도 없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일단 일을 시작한 후에 성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최선을 다해서 일에 매진하도록 하세요. 분명 자신의 과감한 선택을 높게 평가할 날이 올 것입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평소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면에서 당신과 대립하는 사람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처음에는 몹시 놀랍기도 하고 어리둥절 하겠지만 결국 그 연락의 의도 또한 당신에 대한 악의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당신에 대한 좋지 못한 소식을 일부러 전해준다든가 당신의 불행을 안타까워하는 척 하며 내심 고소해 하는 그의 태도에 화가 치밀어 오르겠지만 거기에 동요되었다가는 그 사람의 뜻대로 될 뿐입니다. 그저 흘러가는 말로 여기고 툴툴 털어버리도록 하세요.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어떤 일이 있더라 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친구를 믿어야 합니다. 우정이라는 관계는 다른 어떤 것보다도 믿음이라는 마음으로 이루어져 있는 법입니다. 그러한 믿음에 금이 간다면 그 우정은 결코 오래 갈 수 없습니다.
주위에서 당신의 친구에 대한 좋지 못한 소문이 들리더라도 당신은 그 소문에 흔들려서는 안됩니다. 훗날 그 소문의 진위가 가려질때, 당신의 친구는 자신을 끝까지 믿어준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끼게 될 것이고 두 사람 사이의 우정은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참을 인이 셋이면 살인도 면한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오늘은 저 속담을 마음에 새기고 그저 묵묵히 참아내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주위에서 아무리 난리를 피우고 당신을 못살게 굴어도 꾹 참으면서 당신의 할 일을 해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이 대꾸하면서 같이 화를 내었다가는 하던 일도 그르치고 주위의 인망을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아무리 기분 나쁜 일이라도 참고 인내하다보면 결국은 다 당신에게 복이 되어 돌아오게 됩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능력이 있는 사람은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잘 포착하여 성공의 발판으로 삼는 반면에, 그렇지 못한 사람은 수많은 기회가눈앞에 놓여져 있어도 알아채지 못합니다. 오늘의 당신은 당신이 지닌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당신에게 주어진 기회를 재빨리 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서 능력이 필요하듯이 그 기회를 당신에게 단단히 붙들어 매 놓기 위해서는 끊임 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재빠른 판단력과 꾸준한 노력. 이 두가지를 잊지 말도록 하세요.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아이가 있는 주부라면 오늘 하루는 아이들의 건강 상태를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아픈건지 안아픈건지를 판별할 정도로 성숙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별 탈 없이 뛰어노는 아이이더라도 크고 작은 병을 지니고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의 건강 상태를 체크는 것도 중요하지만 아이가 생활하는 환경을 항상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불이나 침대 커버를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소독해서 진드기와 같은 병의 원인을 확실히 제거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지금 일을 처리하는 방식이 다소 강경하게 느껴진다 하더라도 멈추지 말고 그대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지금에 와서 마음이 약해진다면 지금껏 힘들게 해왔던 일들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한번 풀어진 정신을 다시 다잡기란 생각 외로 어려운 법이어서 마감 일자를 맞추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일단 한번 시작한 일은 두 눈 딱 감고 있는 힘껏 일을 밀어부쳐서 단숨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일확천금을 노린 행동이 오히려 화가 되어서 돌아오게 됩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복권을 몇십장이나 구입해 보지만 손에 쥐어지는 것은 복권 값도 안되는 몇푼이 고작일 것입니다. 더 큰 돈을 노리고 노름에 손을 댈 생각이라면 당장 그만 두는 것이 좋습니다. 노름은 그야말로 패가망신의 지름길입니다. 처음에는 재미로 시작하게 된 노름이 훗날에는 두고두고 후회할 일이 됩니다. 일확천금을 노리기보다는 일상에 충실하도록 하세요.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아무리 고민해도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 있다면 부모님께 조언을 구하고 그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모님의 말씀은 다소 고지식하고 시대에 걸맞지 않는 것처럼 들릴 지도 모르지만 따져 보면 시대를 초월하는 진리를 담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부모님의 깊은 뜻을 헤아릴 수 없어서 부모님의 조언이 의아하게 생각 될 수도 있겠지만, 훗날 '아, 과연 그렇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면서 부모님의 조언을 따랐던 자신의 행동을 다행스럽게 여겨질 날이 올 것입니다.


[6월 18일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무엇이든지 과하면 좋지 않은 법입니다. 특히 사람의 욕심은 적당히 부린다면 일을 추진해 나가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만 너무 과하면 사람을 탐욕스럽게 만들 뿐입니다.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서 다른 사람을 밟고 올라서서 욕심을 부리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의 마음가짐을 다시 한번 떠올려 보세요. 그때의 당신은 분명 욕심으로 가득찬 탐욕덩어리인 자신을 원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과도한 욕심은 버리고 처음의 순수한 마음으로 돌아가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별자리별 오늘의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