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원숭이띠 김태희 "방탕한 생활은 건강만 해칠 뿐. 자중하라" 7월 3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3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콘텐츠허브]

드라마 '용팔이'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되면서 김태희의 여전한 미모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다.

80년생 원숭이띠인 김태희의 7월 3일 운세는 "방탕한 생활은 건강만 해칠 뿐. 자중하라"이다.

아래는 7월 3일 띠별 운세다.

▶쥐띠 "작은 잘잘못을 따지지 말고 대범하게 처신하라. 동쪽과 남쪽이 길하다."

84년생 - 진취적 행동이 미움을 사기 쉽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72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시선을 끈다.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60년생 - 자신감이 생기니 일의 순서만 제대로 파악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48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운. 신속하게 행동함이 좋다.

▶소띠 "밀가루 장사하면 바람불고 소금 장사하면 비가 온다더니 하는 일마다 이상하게 꼬이는 때니 서두르지 말고 신중하게 행동할 것. 무리하여 진행하면 안 풀리는 일이 꼬리를 문다."

85년생 - 이것저것 손대다가는 어중간한 상태에서 아무 것도 안 되는 운세니 조심.
73년생 - 싸움 끝에 정들 수도 있으니 속에만 담아두지 말고 적극적으로 부딪혀볼 운세.
61년생 - 정에 빠지지 말고 자신의 능력과 공사를 잘 구분하여 처리해야할 운세.
49년생 - 추진하던 계획이나 일에 수정이 필요한 운세. 그 동안 자료를 참고할 것.

▶호랑이띠 "작은 일이라도 섣불리 생각하면 실패하기 쉬운 운세니 결과가 확실하게 나올 때까지 최선을 다할 것. 아무리 바쁘더라도 기본 사항과 공중도덕은 철저하게 지킬 것."

86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아니 감만 못하다. 끝까지 밀고 나가야 이익인 운세.
74년생 - 무심코 던진 불평 때문에 직장과 가정이 어두워지니 기분전환이 필요한 운세.
62년생 - 일이 너무 쉽게 풀어져 방심하다가 실수하기 쉬운 때니 경솔하지 말 것.
50년생 - 겉모습이 변했다고 속까지 변하지 않으니 상대방을 잘 관찰할 것.

▶토끼띠 "한 가지에만 집착하면 성공하기 힘들다. 여러 가지 가능성을 모두 타진해보면 뜻하지 않은 곳에서 해답을 얻을 수 있다."

87년생 - 매사에 비밀을 유지하라. 가까운 곳에 적이 있고 배신당하기 쉬운 운세다.
75년생 - 약속을 금과 같이 생각하고 신용과 의리를 지켜야 결론이 좋게 끝나는 때.
63년생 -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을 참고 삼아 밖의 일보다는 내실을 기해야할 때.
51년생 - 계획하는 일이 늦어지거나 틀어지는 운세니 너무 집착하지 말 것

▶용띠 "인간관계에 신중함이 요구되는 날이니 무조건 잘해주는 것만이 능사는 아니다."

88년생 - 평소에 가깝지 않은 사람이 접근해서 유혹하더라도 현혹되지 말고 조심할 것.
76년생 - 힘에 겨운 일을 맡거나 요구하더라도 용기와 진실을 보이면 상대가 이해하는 때.
64년생 - 떠난 사람을 탓하거나 미련두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정리하면 주변이 안정되는 때.
52년생 - 자녀나 아랫사람의 반대가 심하더라도 소신껏 처리해야 후회하지 않는다

▶뱀띠 "각종 사건이나 교통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많은 날이다. 오너 드라이버들은 유의해야하는 날."

89년생 - 한 우물을 파야 갈증을 해소한다. 다른 쪽에 관심을 두면 물 한모금 못 먹는 때.
77년생 - 일이 꼬이거나 늦어지면 임기응변으로 유연하게 대처하면 더 큰 성과를 거두는 때.
65년생 - 진실한 대인관계에 상대가 감탄하여 의외의 도움을 많이 주는 운세니 참고.
53년생 - 격식이나 원칙을 너무 따지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해야 좋은 운세.

▶말띠 "쉽게 대응하면 쉽게 진다. 임기응변의 변화를 구하여 국면의 변환을 꾀함이 좋겠다."

90년생 - 주변환경으로부터 자신이 고립된 듯한 느낌이나 조금만 있으면 해결된다.
78년생 - 문서이동이나 결재에 문제가 따를 수 있으니 신중히 대처 할 것
66년생 - 지금 있는 자리가 맘에 안 들어도 이동은 금물. 참고 때를 기다릴 것.
54년생 - 이일 저일 많이 벌려 놓으나 결과가 신통치 않으니 .마무리에 신경쓸 것.

▶양띠 "오늘은 특별한 일진. 교통사고가 염려되는 날이니 양보운전, 안전운전!! "

91년생 - 욕심이 앞서니 문제가 생긴다. 마음을 비우고 기다리면 이루어진다.
79년생 - 처음엔 얻은 듯한데 결과는 잃은 것이 많다. 내실을 기하여야 할 때.
67년생 - 위아래로 도움의 길이 막히니 답답하다. 나서지 말고 지켜야 할 때.
55년생 - 작은 도움에 크게 베풀게 된다. 도움을 청할 때 신중해야 할 운.

▶원숭이띠 "부드러움이 강함을 능히 이기니 풀잎의 유연함을 배우라."

92년생 - 머무르지 말고 과감하게 나가면 행운이 있다.
80년생 - 방탕한 생활은 건강만 해칠 뿐. 자중하라
68년생 - 작은 이득이 있는 날.
56년생 - 자식문제로 고민할 일이 생긴다.

▶닭띠 "이기기 힘든 승부를 무리하게 진행하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치는 격이다."

93년생 - 가는 말이 거칠면 오는 말도 거칠다.
81년생 - 독단적인 행동은 불리하다. 주변의 도움을 받아야한다.
69년생 - 관대한 태도로 상대를 대하는 것이 유리하다.
57년생 -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개띠 "두 가지 일을 한꺼번에 진행하면 무리가 있으니 한 가지만 확실하게 할 것."

94년생 -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고 마는 법이니, 오랜 시간의 노력이 필요하다.
82년생 - 결단의 시간은 오전에 행운이 있다.
70년생 - 일의 선후관계만 잘 판단한다면 아무런 어려움이 없겠다.
58년생 - 한 우물을 판 사람에게 결국 큰 행운이 돌아간다.

▶돼지띠 "집에 들어앉아 있으면 되는 일 없으니 밖으로 나가 외출하는 것에 행운이 따르는 날."

83년생 - 피곤하더라도 분발해서 최선을 다하면 윗사람의 칭찬과 인정을 받는 운세.
71년생 - 지나친 자신감 때문에 자칫하면 남과 마찰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때니 조심.
59년생 - 모든 것이 상한가를 기록하고 후배나 부하로부터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운세.
47년생 - 돈보다는 인간관계를 우선하고 남과 경쟁하는 것을 삼가야 좋은 때

※오늘의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