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야놀자의 주요 서비스와 지마켓의 배달 서비스인 ‘G마켓 배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배달음식 주문 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1인 1매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관련 내용은 TV광고로도 제작,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 극장 등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앱 실행 시 나타나는 팝업창과 배너를 누르면 쿠폰 번호가 자동으로 발급되고, G마켓 배달 서비스로 연동돼 주문 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을 위해서는 지마켓 로그인과, 쿠폰 번호 등록이 필요하다.
야놀자의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정새봄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지마켓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유난히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한 숙소에서 배달음식과 함께 즐거운 휴가와 데이트를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260만 명의 누적 회원을 보유한 숙박 정보 및 여행 콘텐츠 제공 기업으로, 주요 서비스로는 ‘야놀자숙박’, ‘야놀자당일예약’, ‘야놀자펜션’, ‘야놀자호텔비교’, ‘야놀자여행’ 등이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