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가족들을 위해 기획된 ‘63불꽃축제패키지’ 는 구매고객에게 불꽃축제 한강관람좌석권을 무상으로 증정해 특별한 날, 실속 데이트를 즐길 수 있게 한 패키지 상품이다.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를 맛보고 63 스카이아트(전망대미술관)을 즐긴 후, 한강 둔치에 마련된 불꽃관람석에서 불꽃 축제를 감상 할 수 있는 구성이다.
불꽃관람석은 특별히 마련된 의자 좌석에서 수많은 인파에 치이지 않고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다양한 63불꽃축제 패키지 상품은 63레스토랑 홈페이지(www.63restaurant.co.kr)에서 10월 2일까지 사전 예매를 통해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한화불꽃축제를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고자 하는 분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도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불꽃축제를 같이 관람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한 다음 #63빌딩 #63불꽃패키지 #가고싶은63레스토랑이름(ex. 워킹온더클라우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한강관람좌석권’ 1인 2매를 제공한다.
또 한강관람좌석권 소지자는 10월 한달간 63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