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수술 없이도 간단한 주사시술과 실리프팅(울트라V리프팅), 초음파레이저리프팅을 통해 완벽한 얼굴라인을 만들어 주는 윤곽시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 이상 뼈를 깎는 고통을 감수하지 않아도 작은 얼굴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윤곽수술로 고민중인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주사시술로는 얼굴윤곽주사가 대표적이다. 윤곽주사는 지방분해를 촉진하고 피부재생을 돕는 약물을 통해 얼굴을 갸름하게 다듬어주는 쁘띠성형이다.
밋밋하고 각진 얼굴의 윤곽을 살리는 사각턱 보톡스시술과 달리 윤곽주사는 지방을 분해하고 말초혈관 및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체내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되게 만들어 얼굴 살이 빠지는 효과를 나타낸다. 때문에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한 몸매를 만들었지만 얼굴살은 그대로라면 윤곽주사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쟈스민라인의 대표원장 장지영 원장은 "최근 얼굴 윤곽을 개선하기 위해 윤곽주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윤곽주사는 살이 많은 이중턱이나 처진 볼 살에 큰 효과가 있어, 시술 후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 원장은 "피부 탄력에 의한 처짐과 원인에 따라 윤곽주사와 실리프팅, 사각턱보톡스, 더블로 리프팅 등을 병행하면 수술 없이도 완벽한 얼굴윤곽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