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모바일 보드게임 ‘아이러브맞고’ 정식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2-08 13: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파티게임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회사 다다소프트(대표 김현수)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통 감성 맞고 ‘아이러브맞고’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러브맞고’는 넷마블, 한게임, 네오위즈 등에서 맞고를 담당했던 핵심 개발진이 모여 개발한 작품으로 손맛과 리듬감 등 기본적인 요소부터 차별화된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전통 맞고의 향수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의 움직임과 사운드를 활용한 리듬감으로 실제 맞고를 즐기는 듯 실감나는 연출을 구현했으며 전국의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토너먼트 형식의 ‘전국대전’을 마련해 지역을 가리지 않고 동일한 규칙으로 즐길 수 있는 맞고의 장점을 극대화시켰다.

뿐만 아니라 ‘친구 복수하기’ 시스템을 통해 게임 친구를 패배시킨 전적이 있는 게임 상대와 대결 시 추가 보너스를 획득하고 승전보를 친구에게 보낼 수 있도록 해 차별성을 도모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인기 웹툰 IP 등을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작, 상황에 맞는 감정표현을 가능하게 해 소셜성을 강화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맞고’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하는 유저 전원에게 ‘Peter Mon’이 제작한 인기 다음 웹툰 ‘잉어왕’ 이모티콘 12종을 100% 증정한다.

이어 출석 이벤트를 통해 출석 7일차까지 전국대전 참가티켓 등을 지급하고 의류관리기 ‘LG 스타일러’, 온수매트, 커피전문점 핫초코 교환권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