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8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올 상반기 모바일 RPG 기대작 ‘거신전기(개발사 스노우폴게임즈, 대표 이건중·주민석)의 비공개 파이널 테스트를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나흘간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참가자들을 비롯, 자사 데이터 베이스를 통해 선별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진행된다. 지난해 8월 진행됐던 1차 테스트 이후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며, 지속적인 기대작으로 시장의 관심을 받아온 거신전기를 최종 담금질하는 과정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실시간 4인 협동 레이드, 거신대전, 공성전, 투기장 등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 등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 때 참가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릭터 그래픽과 액션, 거신 성장 요소, 튜토리얼 등 세부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하는 등 게임 완성도와 사용자 환경을 최적화했다.

거신전기는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 RPG로, 오는 3월 중 공식 출시 계획이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감성적 동화풍 비주얼과 함께 거신에 탑승해 전투를 하면서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동반자로서의 거신을 성장시키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기존 모바일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과 시스템을 갖추는 등 올 상반기 모바일 게임 최고 기대작 중 하나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거신전기는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에서 안나와 엘사 역을 맡았던 유명 성우진을 기용했다. 또한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등의 배경 음악으로 유명한 최승현 음악 감독과 오케스트라의 본 고장인 체코의 교향악단이 참여하는 등 유저들의 오감 만족을 위해 힘써 왔다.

비공개 테스트를 비롯한 이벤트 등 게임 정보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asteroftita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