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시간 안에 효과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5 21: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뮬피부과의원 제공]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2월을 맞아 졸업식이 한창인 가운데 새 학기를 맞이하는 여학생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짧은 시간 안에 효과를 보기 위해 지방흡입 같은 전문적인 비만관리가 차선책이 될 수 있지만, 부작용 확률과 난이도가 높다.

또한 지방흡입 수술 시 배출 가능한 지방의 양이 한정돼 있어 한번에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만들기란 어려우며, 학생들이 감당하기엔 가격대가 높다.

따라서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고려해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하고자 한다면 비수술적 비만시술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카복시, 메조테라피, HPL 등 다양한 시술 중에서도 최근 ‘뉴젤틱’을 통한 다이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뉴젤틱이란 특수한 쿨링에너지를 이용해 지방세포를 얼려 파괴하는 시술이다. 신경이나 주변 혈관에는 손상을 주지 않고 지방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부작용이나 피부손상이 적으며, 시술 시간 또한 비교적 짧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절개나 마취가 필요하지 않아 시술 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으며, 비만의료기기 중 지방층을 감소시키는 유일한 비수술적 요법으로 인증 받을 만큼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뮬피부과의원 김진경 원장은 “뉴젤틱은 지방층을 얼려 서서히 감소시키는 방식으로 피부가 민감하거나 예민한 사람들은 시술이 제한될 수 있다”며 “시술과 동시에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한다면 단순히 마른 것이 아닌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