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대게나라’ 졸업·입학 가족 외식장소로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5 2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족, 친구, 연인 외식장소는 물론 대규모 모임장소로 으뜸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긴 겨울이 지나고 새봄이 찾아오듯 졸업과 입학, 그리고 첫 직장 출근 등 새로운 출발에 대한 설렘이 가득한 시즌이다. 축하와 응원이 오가는 시간, 그 행복한 순간을 기념하고자 모처럼 가족외식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영양만점 ‘대게’는 어떨까?

대게는 DHA, EPA, 타우린, 핵산 등 고도의 불포화 지방산과 각종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는 대표적 영양식으로, 특히 어린이의 성장발육과 뇌를 활성화시키는 데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지며 어린아이부터 학생 수험생, 성인까지 즐겨 찾는 으뜸 별미로 꼽힌다.

맛있는 대게요리로 정평이 나있는 송파구 방이동의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각각의 자리가 파티션으로 나뉘어져 있어 가족, 친구, 연인과의 즐거운 외식장소로 제격이다. 또한 회식, 비즈니스모임, 상견례장소, 기념일 식사 등 각종 중대형 규모의 모임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의 입소문 비결은 역시나 맛에 있다. 이미 서울에서 으뜸가는 대게 맛집으로 정평이 날 만큼 수준 높은 음식 실력에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고.

그 맛의 비결은 신선한 식재료와 요리비법에 있다.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에서는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대게를 당일 제공해 매일 변하지 않는 신선함을 보장하며, 자체 개발한 찜솥을 사용해 대게가 가진 최상의 맛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저 인원수대로 즐기는 평범한 대게찜이 아닌,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식사메뉴도 매력적이다. 조금 더 저렴하고 대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코스와 디너코스는 고객의 입맛과 식사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메뉴를 구성해 실용성은 높이고 다양한 선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했다.

한편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온라인 예약 이벤트와 대게나라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디너식사를 즐긴 고객 중 방문을 인증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CGV영화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 110-13에 위치한 크래버 대게나라 잠실점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예약문의는 대게나라 홈페이지(www.대게나라.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게나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