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날, 앱으로 챙기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0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데일리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21일은 가정의 달 5월,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가진 ‘부부의 날’이다. 뜻깊은 이 날을 즐겁고 특별하게 보내는 방법은 없을까? 

타임커머스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부부의 날 맞춤 상품을 내놓았다. 레스토랑 예약에서부터 데이트 코스,선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스페셜한 빙수를 즐기며 진주 귀걸이도 선물 받는 ‘펄(pearl) 빙수 에프터눈 세트’를 이용해 보자.

세트 메뉴로는 펄 빙수와 함께 랍스터 핑거 샌드위치, 로크포트 숏 브래드, 트러플 크림치즈 등 다섯 가지 세이보리 트레이 셀렉션(Savory tray selection)이 제공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파리 프리미엄 진주 브랜드 가에따노 쥬얼리의 진주 귀걸이(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8000원.

◆‘애슐리마린’ 뷔페식사와 한강유람선 패키지

크루즈 선상 뷔페 애슐리마린에서 식사하고 한강유람선을 즐기는 데이트 패키지가 있다.

 씨푸드와 샐러드, 이태리 화덕피자와 파스타, 대게, 와인 등을 맛볼 수 있고 식사 전후 중 선택해 40분간 한강유람선을 탈 수 있다. 21일만 런치와 디너 가격 동일하게 1인 기준 2만9900원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로비 라운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열대과일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트로피칼’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를 포함한 구운 열대과일, 아이스크림,초콜릿, 마카롱 등 20여종의 디저트를 접할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무알콜 리치 칵테일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1부(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와 2부(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3만 1500원이다.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63빌딩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고급 코스요리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해산물 샐러드와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심 숯불구이 등 차별화된 요리를 와인 위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바다.

1인 기준 4만원대에서부터 1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코스요리가 준비돼 있다.

▲프라디아

레스토랑 프라디아에서는 한강과 남산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라디아의 코스요리는 데일리호텔 앱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대에서 8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사랑하는 배우자와 행복한 부부의 날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