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커머스 호텔&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부부의 날 맞춤 상품을 내놓았다. 레스토랑 예약에서부터 데이트 코스,선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스페셜한 빙수를 즐기며 진주 귀걸이도 선물 받는 ‘펄(pearl) 빙수 에프터눈 세트’를 이용해 보자.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파리 프리미엄 진주 브랜드 가에따노 쥬얼리의 진주 귀걸이(1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가격은 2인 기준 5만8000원.
◆‘애슐리마린’ 뷔페식사와 한강유람선 패키지
크루즈 선상 뷔페 애슐리마린에서 식사하고 한강유람선을 즐기는 데이트 패키지가 있다.
씨푸드와 샐러드, 이태리 화덕피자와 파스타, 대게, 와인 등을 맛볼 수 있고 식사 전후 중 선택해 40분간 한강유람선을 탈 수 있다. 21일만 런치와 디너 가격 동일하게 1인 기준 2만9900원이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로비 라운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이색 열대과일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트로피칼’을 만나볼 수 있다.
케이크를 포함한 구운 열대과일, 아이스크림,초콜릿, 마카롱 등 20여종의 디저트를 접할 수 있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무알콜 리치 칵테일 한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1부(오후 12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와 2부(오후 3시부터 5시까지)이며 가격은 1인 기준 3만 1500원이다.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63빌딩 59층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며 고급 코스요리를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해산물 샐러드와 한우 안심스테이크, 등심 숯불구이 등 차별화된 요리를 와인 위스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바다.
1인 기준 4만원대에서부터 1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의 코스요리가 준비돼 있다.
▲프라디아
레스토랑 프라디아에서는 한강과 남산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라디아의 코스요리는 데일리호텔 앱에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대에서 8만원대까지 다양하다.
데일리호텔 신인식 대표는 “사랑하는 배우자와 행복한 부부의 날을 만들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