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 김선달’ 티저 예고편 200만 클릭 달성, 유승호·시우민의 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0 16: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봉이 김선달' 티저 포스터]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봉이 김선달’이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봉이 김선달’(감독 박대민·제작 ㈜엠픽처스 SNK 픽처스·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임금도 속여먹고, 주인 없는 대동강도 팔아 치운 전설의 사기꾼 김선달의 통쾌한 사기극을 다룬 영화.

유승호,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 등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호감 캐스팅은 물론 설화 속 희대의 사기꾼 김선달을 스크린으로 재탄생 시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최근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은 공개되자마자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상황이다.

조선 팔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김선달 사기패’의 신출귀몰한 사기 행각을 담은 티저 예고편과 매력만점 사기패의 면면을 담은 티저 포스터가 공개와 동시에 포털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장식하고 많이 본 무비클립 1위에도 등극하며 온라인을 발칵 뒤집은 것. 조선의 왕부터 봉황 사냥꾼, 스님, 곱디 고운 여장까지 여러 변장을 감행하며 조선 방방곡곡을 누비는 ‘김선달’로 완벽하게 변신한 유승호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무장한 ‘김선달’ 사기패 고창석, 라미란, 시우민의 활약으로 기대를 모으는 티저 예고편은 네이버, CGV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후 누적조회수 200만 건을 기록, 올 여름 최고 기대작의 위용을 입증했다.

한편 ‘봉이 김선달’은 7월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