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럭키박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7 13: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야놀자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마이키트’의 샘플박스를 '럭키박스'로 재탄생시킨다. 

숙박 업소 이용 시 필요한 다양한 제품 10여 가지를 매 월 계절, 지역, 상황 등에 맞게 구성할 예정이다.

특히 6월에는 리브랜딩을 기념하여 구성과 혜택이 대폭 강화된 특별 럭키박스를 준비했다. 카밀 핸드크림, 한스킨 BB크림, 캐럿티카 커플 마스크팩, 탈취제, 기능성 속옷, 숙취 해소제, 초콜릿 세트, 양말, 여성 청결제 등 다양한 제품을 비롯해 여행박사, 부탁해, 북팔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 등 총 25가지 제품이 들어 있다.

럭키박스를 받은 고객들은 QR 코드를 통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야놀자 바로예약 5만 포인트도 제공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400여 개의 마이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럭키박스가 배포되는 숙박업체는 야놀자 바로예약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숙소 예약 시 마이룸을 선택하면 손쉽게 예약 가능하다.

추후 모텔 외에도 호텔, 펜션, 게스트하우스까지 배포 범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야놀자 김종윤 부대표는 "럭키박스는 고객에게 숙박 만족도 증가를, 제휴점에게는 서비스 품질을 한 단계 높이는 효과를 주고 럭키박스 구성품 제휴사에게는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줄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강화는 물론 제휴점과 관계사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다방면으로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