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번째 ‘데일리고메 위크’ 선정 레스토랑 ‘탑클라우드52’는 한강과 테헤란로가 내려다 보이는 강남 트레이드타워 52층에 자리잡고 있다. 리빙룸, 다이닝룸, 테라스룸 등 펜트하우스 컨셉으로 구성된 공간에서 제철 식재료 기반의 유러피안 다이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미슐랭 스타일의 ‘탑클라우드52’ 시그니쳐 메뉴들을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50% 할인 된 국내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메인 요리인 양 갈비 숯불구이 또는 최상급 한우 채끝 숯불구이를 중심으로 페루 대표요리 '세비체'와 전복구이, 해조류 등이 구성된 디너 B코스를 5만7400원에 맛볼 수 있다. 셰프 특선 가니쉬를 곁들인 최상급 한우 채끝 숯불구이 또는 양 갈비 숯불구이에 3대 진미로 꼽히는 프랑스 '푸아그라’와 랍스터, 메로구이, 브랑다드 등이 함께 제공되는 디너 TOP CLOUD 코스는 6만7400원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에 파인다이닝을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한 데일리고메 위크가 고객들을 성원에 힘입어 벌써 32번째를 맞이했다”며 “앞으로도 레스토랑, 특급호텔, 펜션 등 다양한 문화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스테이케이션을 향유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데일리고메 위크는 한 주에 하나씩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선정해 파격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는 데일리호텔의 인기 프로모션으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데일리호텔 앱을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