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K쇼핑이 김장철을 맞아 18일부터 방송인 박수홍과 함께 김장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 다루는 품목은 ‘박수홍 김장매트’, ‘강순의 명인 김장매트’, ‘에버홈 짤스믹 프로’, ‘신일 대용량 스테인레스 믹서기’, ‘로이첸 황토 누름독’ 등 김장에 필요한 주방가전 및 주방용품 일체다.
먼저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는 박수홍이 직접 출연해 ‘박수홍 김장매트’를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박수홍 김장매트’는 신문지나 비닐, 소쿠리, 대야 등의 준비물 없이 배추와 각종 채소, 양념을 한 곳에 담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김장을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이번 ‘박수홍 김장매트’는 용도에 따라 배추 약 100포기를 담을 수 있는 지름 1.6m의 대형 상품과 약 30포기를 담을 수 있는 지름 1m의 중형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9800원으로 ARS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쇼핑은 ‘박수홍 김장매트’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20일에는 김치 명인 강순의의100% 국내생산 제품인 ‘강순의 명인 김장매트’를, 25일에는 4,000cc의 대용량 용기 및 700W의 초강력 파워모터 사양의 ‘신일 대용량 스테인레스 믹서기’를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또한 이달 말까지 100쪽의 마늘을 한번에 깔 수 있는 대용량 믹서기인 ‘에버홈 짤스믹 프로’와 원적외선 방출 및 누름판을 이용한 2중 밀폐 방식으로 발효 음식을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 ‘로이첸 황토 누름독 세트’도 추가 구성으로 준비했다.
이와 함께, K쇼핑은 오는 31일부터 K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을 통해 김치, 김장거리, 김장 준비용품 등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김장 대전’을 진행한다.
KTH 강대부 상품개발본부장은 “번거롭고 힘들지만 매년 가족을 위해 김장을 담그는 주부들이 보다 즐겁고 편안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특별 방송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내구성 및 위생적으로도 우수한 상품들로 구성한 만큼 많은 주부들의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