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공개했다.
우선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26일부터 30일까지 가족 및 친지들과 함께 윷놀이, 제기차기, 연날리기 등의 전통 민속놀이를 체험한 기념 사진을 공식카페에 등록한 회원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웹젠은 설날을 주제로 게이머들과 함께 댓글을 이어가는 ‘설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뮤 오리진’의 게임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뮤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에게는 ‘뮤’에 접속 후 1·2·3·4시간마다 최대 ‘2만루드’의 게임재화를 받을 수 있는 ‘PC방 전용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설 연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한복' 코스튬을 게임 내 도우미인 '[NPC]케리드웬'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길드 내 구성원과 '한복' 코스튬 인증샷을 함께 찍은 후 '샷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길드원 전원에게 '골드 플레티넘 7'을 선물한다.
‘메틴’은 게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아폴론의 비약’, ‘헤라의 눈물’ 등의 고급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를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잃어버린 복주머니’ 5개를 모아 각 마을에 있는 ‘마하모’ NPC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썬 리미티드'는 오는 2월 9일까지 '1월 보스 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각 지역의 미션보스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얻게 되는 '몬스터의 정수'를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보스 런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PC MMORPG 'R2'는 1월 27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R2day' 이벤트를 열고, 전체 서버에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적용해 게이머들에게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 ‘뮤 이그니션’은 내일부터 28일까지 특정 시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회원 전원에게 ‘새해점병’을 선물하는 한편, 2월 3일까지 악마의 광장 등의 이벤트 던전과 일일퀘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들과 교환할 수 있는 ‘행운포인트’를 지급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설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