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내음 폴폴~에버랜드 봄맞이 신메뉴 149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1 0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버랜드가 튤립축제를 맞아 신메뉴 149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에버랜드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에버랜드가 튤립축제를 맞아 한식과 중식, 양식, 스낵까지 봄맞이 신메뉴 149종을 선보였다.

봄꽃과 제철 나물을 식재료로 활용한 메뉴부터 봄을 상징하는 곤충인 나비와 꿀벌을 형상화한 메뉴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한식당 '한가람'에서는 제철을 맞은 유채나물과 함께 팬지, 패랭이, 비올라 등 식용 봄꽃이 올라간 '유채비빔밥'을 대표 메뉴로 마련했으며 '가든테라스'에서는 형형색색 컬러 아몬드와 나비 모양의 치즈 토핑이 올라간 '버터플라이 고르곤졸라피자', 화분 모양의 컵케이크와 빙수 위에 꽃을 올린 '시크릿플라워케이크', 그리고 '화분인절미빙수' 등을 맛볼 수 있다.

돈가스 전문점 '타운즈마켓'에서는 돈가스, 새우, 감자고로케가 고루 포함된 '뮤직가스하모니'가, 중식당 '차이나문'에서는 '콩나물짬뽕'을 봄철 명물 메뉴로 마련했다.

'꿀벌핫도그', '핑크코코아', '나비핑크레몬에이드' 등 스낵 메뉴도 더욱 다양해졌다.

한편 튤립축제 특선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